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배달치킨맛집] 신논현 배달맛집_쁘이치킨(신사점)솔직리뷰

by 꾸러기언니 2021. 7. 23.
728x90

 

SMALL

 

오늘 제가 리뷰할 맛집은 신사동에 위치한 쁘이 치킨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시켜먹게 됐는데 제가 시킨 건 간장+후라이드 순살 한 마리입니다.

 

일단 배달 속도 굉장히 빨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도착했을 때 치킨을 딱 열어보는 순간.. 일단 비주얼이 굿!

후라이드는 굉장히 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러웠어요 ^^

 

간장은 저는 간이 센걸 그렇게 안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물리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를 추천합니다.

 

둘이 먹기엔 조금 양이 적을 수 있을 거 같지만.. 혼자 먹기엔 충분했어요!

저의 점수는 5점 만점에 4.7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