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강남닭갈비맛집] 강남점 장인닭갈비_치즈듬뿍!

by 꾸러기언니 2021. 8.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닭갈비 맛집 <장인 닭갈비> 솔직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친구와 영화를 보고 나와서 배가 조금 출출해서 닭갈비 집을 찾던 중!

장인 닭갈비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저는 친구랑 닭갈비 2인분을 시켰어요!! 맛은 중간맛으로!

셀프바를 이용해서 상추나 깻잎 그리고 샐러드, 무쌈 등등!!

 

처음부터 셀프바를 이용해야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

두 번 일어나기 귀찮아서.. 저희는 한 번에 많이! 가져왔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빈자리가 많았는데 막상 자리에 착석해서 주문하고 나니!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조금 많더라고요! 

SMALL

비주얼은 좋았어요! 제가 치즈를 먹지 못해서 친구가 거의 치즈를 다 먹었는데 친구는 좋아하더라고요!

이럴 때 좋은!!! 치츠못먹는 친구를 둔! 

근데 닭갈비 양은 사실 많지 않았어요.. 철판이 넓어서 그런 효과? 를 주는 거 같긴 해요!!

마지막은 볶음밥까지!! 닭갈비가 더 맛있었고 볶음밥은 그냥 평타? 였던 거 같아요!!ミ⛧

사실 직원분들이 조금 불친절하신 거 같아서.. 재방문하기엔 조금 꺼려질 거 같아요..

뭔가 맛있게 기분 좋게 먹으러 갔는데.. 조금 속상하긴 했는데

음식 맛은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저의 점수는..음 5점 만점에 3점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