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기

[도곡동맛집]청실홍실_양재부근_냉모밀,만두 찐리뷰!

by 꾸러기언니 2021. 6. 13.
728x90

친구랑 양재천 산책을 하던중 찾은 밥집!!! 날씨가 너무 더워지니까 시원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청실홍실 뭔가 맛집 스멜이 나서 바로 들어가보았죠 !

SMALL

저희가 시킨건 냉모밀국수와 비빔냉모밀국수 통만두 이렇게 3가지의 메뉴를 시켰어요!!!!

우선 만두!!!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웠어요 ㅜ_ㅜ 제가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데도 부족한 느낌이 들었구요!!!

비빔 냉모밀 국수는 정말 맛있었어요!! 냉모밀국수는 아쉬웠답니다..

가격은 저렴해서 좋은거 같아요 !!새우튀김이랑 김말이 시킬까 말까 고민하다가 뭔가 물릴거같아서 저희는 딱 저렇게만 먹었네요 !! 양이 좀 있으신 분들은 통만두는 인당 한판씩 먹어야할거같구요!!!!

냉모밀보단 비빔국수를 추천해드립니당:)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는데 이대로 넣었는데 전 밍밍해서 더 추가했어요...

그래서 망한건가? 싶기도하고 !!!

주차는 주차장은 따로 찾기못했어요 ! 차가 있는분들은 주차할 장소를 잘 알아보신후가 가시는걸 추천해드리고요.

내부 환경을 깨끗했습니다.

5점 만점에 전 4점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