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1

[드라마리뷰] 넷플릭스 DP 디피 리뷰_웹툰원작 탈영병 군인 정해인 구교환 주연의 디피 구교환 배우의 재발견이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매기 때 처음 구교환이라는 배우를 알게 되었는데 그때 되게 신선한 캐릭터라서 눈길이 갔다 그 이후로 영화나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시면서 요즘 잘나가는 영화에 많이 출연하시던데 이번 디피에서도 당연 돋보이셨다. 연기를 너무 맛깔나게 매력적으로 잘하시는 거 같다. 6화까지 한번에 몰아서 보게 된 디피 연출도 너무 좋고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좋았다. 군대 안에서의 이야기들이 실제로 일어난 일들을 재연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드라마였다. 앞으로 더욱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랄게요^^ 2021. 8. 30.
[영화리뷰] 야쿠자와 가족_넷플릭스 영화 추천_배우들의 눈빛이 미쳤던 영화 아야노 고, 타치 히로시, 오노 마치코 등 배우들의 눈빛이 미쳤던 영화 계속 미루다가 보게 된 영화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보면서 1분 1초도 헛되이 쓰지 않았던 연출이 빛났다. 개인적으로 한국판을 만들어도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 배우로는 아야노 고 배우님이 이동휘 배우님과 닮은 느낌을 받아서 이동휘 배우님이 잘 어울리지 않을까 혹은 워낙 이런 느와르에 잘 어울리는 배우 김래원 배우님도 생각났다. 타치 히로시 배우님.. 정말 대단했다.. 일본판 국민 아버지인가? 생각들 정도로 그 눈빛이 정말 야쿠자 두목인 거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5 2021. 8. 30.
[영화리뷰] 넷플릭스 추천영화 SAS 특수부대: 라이즈 오브 블랙 스완 평점 한줄 평-완벽했던 사이코패스들의 만남 5점 만점에 4점 ★★★★☆ 2021. 8. 28.
[강남닭갈비맛집] 강남점 장인닭갈비_치즈듬뿍!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 닭갈비 맛집 솔직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친구와 영화를 보고 나와서 배가 조금 출출해서 닭갈비 집을 찾던 중! 장인 닭갈비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저는 친구랑 닭갈비 2인분을 시켰어요!! 맛은 중간맛으로! 셀프바를 이용해서 상추나 깻잎 그리고 샐러드, 무쌈 등등!! 처음부터 셀프바를 이용해야 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 두 번 일어나기 귀찮아서.. 저희는 한 번에 많이! 가져왔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빈자리가 많았는데 막상 자리에 착석해서 주문하고 나니!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조금 많더라고요! 비주얼은 좋았어요! 제가 치즈를 먹지 못해서 친구가 거의 치즈를 다 먹었는데 친구는 좋아하더라고요! 이럴 때 좋은!!! 치츠못먹는 친구를 둔! 근데 닭갈비 양은 사실.. 2021. 8. 16.
[영화리뷰] 조인성 연기 물오른 영화_모가디슈_솔직리뷰 싱크홀이랑 모가디슈 중에 고민하다가 모가디슈가 평점이 더 좋아서 모가디슈를 보러 갔는데 저는 대만족! 기대가 없었지만 막상 보고 안 봤으면 후회할 뻔..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억지로 짜내는 느낌 없이 영화 초반부터 끝까지 평온하게 즐기면서 봤습니다. 저는 왜 마지막에 코끝이 찡하던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 2021. 8. 16.
[영화리뷰]역대급 태풍!! 허리케인 하이스트_짜릿한 솔직리뷰 6억 달러를 훔치려는 자와 그것을 막는 자들의 대결! 과연 승리한 팀은? 자연의 재앙을 이용해 짜릿한 쾌감을 맞보게 하는 영화 저의 점수는 5점 만점의 5점 ★★★★★ 2021. 8. 16.
반응형